무지개차트입니다. 

제가 그냥 짓은 주식 차트명입니다. ㅎㅎ

무지개차트는 단순 그물망차트가 아니랍니다.  

세력의 매집단가를 모두 하나하나 계산하여 색깔과 선으로 표현되도록 만든 차트입니다.

주식을 투자할 때 기술적분석을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분석방법입니다.

 

기술적 분석의 알파와 오메가는 가격입니다.

 

 중요한 가격을 아는 사람은 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것이고 그것을 모르는 사람은 주식이 어려워집니다.

주식투자는 기업을 매매하는 것이 아닌 시간을 사는 것입니다.  

적절한 시간에 진입을 해야 빠른 시간안에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중요한 가격대를 알아야만확률 높은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무지개 차트만 보더라도 주식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무지개 차트를 만든 이유는 제 아내 때문이었지요.

아내가 직접 쉽게 편하게 주식을 매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는데 이렇게 여러분에게도 공개를 하게 되었네요 ^^ 신뢰성은 아주 오랫동안 많은 종목들에서 검증되었지요. 아래에 그림을 보시겠습니다.

 

무지개 차트를 차트에 설정이 되어있더라도 이용 방법 또한 알아야합니다. 몰라도 할 수 있긴 하지만 ..
아주 단순하지요?
여러분의 차트에 무지개 차트를 적용시켜서 모든종목을 돌려보세요. 주식투자는 시간을 사는 것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 깨닫게 될 것이고주식이 쉬워질겁니다.

무지개차트는 단순한 그물망 차트가 아니랍니다. 단순한 그물망 차트라면 누구나 이용하고 매매하였겠지요 ^^

그동안 주식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용기와 위로가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무지개 차트를 함께 설정하고 같은 노하우를 가진 사람들끼리 함께 위로 격려하며 투자해보세요. 

원격으로 차트 이것저것 설정해드립니다.ㅎㅎ shoutcanon  

까톡~위 아이디로 주시면 됩니다.주식이나 선물이나 혼자 매매할 땐 어렵고 재미가 없고 그렇습니다.

함께 올바른 투자노하우를 공유하고 아는 사람들끼리 함께 진솔하게 한다면 어떤 시너지가 날 지 ..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의 노하우와 좋은 감정을 공유하실 준비가 되었다면 두드리세요.

좋을 사람들과 함께 투자할 수 있는 공간에 초대해드려요.

위에 차트는 분봉차트인데요. 보는법이 좀 까다롭지만 무지개차트에 분봉의 최고 무기를 아시게 된다면 여러분의 단기매매의 초트급 울트라 파워의 투자의 신이 될 수있습니다 ㅎㅎ

 

그럼 행복한 투자 화이팅 하세요~!!

 

+ Recent posts